Acronis True Image 2020 Build 20600 for PC/PE

 

Acronis True Image 2020으로 PC/PE 겸용버전 만들어보았습니다. 

활성화는 Nova Patch가 업데이트 되어야 가능할듯합니다.

 

 

Build 20600 August 20, 2019

Acronis True Image 2020 for Windows

Acronis Home은 PC의 모든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통합 소프트웨어 제품군입니다. 필요한 모든 데이터를 백업하고 더 이상 필요없는 모든 기밀 데이터를 안전하게 파기 할 수 있습니다. Acronis Home을 사용하면 선택한 파일 및 폴더, Windows 응용 프로그램 설정, Microsoft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 설정 및 메시지 또는 전체 디스크 및 파티션을 백업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파일을 영구적으로 파괴하고 파티션 및 / 또는 개인 정보를 지울 수 있습니다. 디스크 전체를 관리하고 Windows 시스템에서 모든 사용자 활동 흔적을 정리하십시오. Plus Pack은 동적 디스크 및 WinPE (Microsoft Windows Preinstallation Environments)를 지원할뿐만 아니라 파일, 응용 프로그램 및 운영 체제를 다른 하드웨어에 복원 할 수있는 유연성과 같은 향상된 기능을 갖춘 애드온 모듈입니다.

 

  • 이중 보호 
    Acronis는 클라우드에서 로컬 백업을 자동으로 복제하여 항상 오프 사이트 사본을 복구 할 수 있도록하여 보호 프로세스를 쉽고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첫 번째 백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백업과 복제가 동시에 수행됩니다.
  • 향상된 백업 기술 
    새로운 백업 형식은 전반적인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켜 클라우드 백업을보다 빠르게 탐색하고 백업 및 복구 속도를 향상 시키며 데이터 중복 제거 기능을 제공합니다.
  • 트레이 알림 센터 
    메시지를 데스크탑 트레이로 푸시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백업 상태를 쉽게 모니터링하고 보호 기능을 강화하는 방법에 대한 적절한 팁을 받고 문제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 풍부한 안티 랜섬웨어 
    사이버 위협이 계속 진화함에 따라 Acronis Active Protection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사이버 위협을 앞서고 있습니다. 새로운 머신 러닝 모델은 소프트웨어를보다 효과적으로 만들고 최신 버전은 불법 서비스 종료 공격을 중지합니다. 특정 프로세스가 악성으로 모니터링되거나 차단 된 이유를 알려줍니다.
  • 선택한 Wi-Fi 
    백업 데이터 백업에 사용하는 Wi-Fi 네트워크를 선택하면 데이터 연결을 피하고 데이터를 위험에 빠뜨리는 보안되지 않은 공용 네트워크를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업로드가 안전하게 유지됩니다.
  • 사용자 지정 전원 관리 
    배터리를 소모하지 않도록 백업을 관리합니다. 이를 통해 필요할 때 랩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백업을위한 최소 전원 수준을 설정하거나 배터리 전원에서 백업을 완전히 차단할 수 있습니다.

 

for your pleasure...

Homepage: https://www.acronis.com

Release Notes: https://www.acronis.com/en-us/support/updates/changes.html?p=41999

 

Download (2020 24.3 Build 20600) : https://dl.acronis.com/s/AcronisTrueImage2020.exe

Download (Full Retail Bootable CD) : http://dl.acronis.com/u/AcronisTrueImage2020.iso

Download (Multilanguage Boot ISO) : Acronis True Image 2020 Build 20600 Multilanguage Boot ISO

 

 

 

...더보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TechBootSys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