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rium Reflect 7.2.4230 Server Plus Potable WIN/PE 한글

하룻만에 2번의 업데이트가 이뤄졌네요...뭐 이런

사용자는 계속해서 베타 테스터가되었습니다...

 

실컴과 PE겸용으로 사용 할 수 있도록  포터블 빌드 했습니다.

 

참고 : 현재 Server Plus Edition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고정 된 문제와 관련된 유일한 버전이기 때문에 다른 모든 에디션은 SQL 기능을 지원하지 않으므로 수정할 필요가 없습다.

 

Macrium Reflect는 이미지 기반 백업 및 복제 소프트웨어입니다.

 

Macrium Reflect는 하드 디스크 또는 디스크의 파티션에 대한 정확하고 신뢰 할 수 있는 이미지를 만듭니다. 

부분적 또는 전체 시스템 손실이 발생한 경우이 이미지를 사용하여 전체 디스크, 하나 이상의 파티션 또는 개별 파일 및 폴더를 복원 할 수 있습니다.

 

Macrium 사용 전체 파티션이나 개별 파일과 폴더를 하나의 압축 된 마운트 가능한 아카이브 파일로 백업 할 수 있습니다. 

이 아카이브를 사용하여 하드 디스크의 파티션 이미지를 정확하게 복원 할 수 있으므로 하드 디스크를 쉽게 업그레이드하거나 시스템이 손상된 경우 시스템을 복구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탐색기에서 이미지를 가상 드라이브로 마운트하여 복사 및 붙여 넣기를 사용하여 파일 및 폴더를 쉽게 복구 할 수 있습니다.

 

Homepage: https://www.macrium.com/
Feature Listhttp://partners.macrium.com/pages/features.aspx

 


Changelog: http://updates.macrium.com/reflect/v7/v7.2.4230/details7.2.4230.htm

What's New v7.2.4230 - 22nd April 2019

Bug Fixes

  • Image Guardian
    • MIG could block the creation of SQL backups. This has been resolved.

 

...더보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TechBootSys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