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EI Backupper Command for List Device

고급 사용을 위해 AOMEI Backupper는 Windows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대신 명령 줄에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Command Line

1. 명령 행 프롬프트를 관리자로 실행하십시오. 명령 프롬프트를 열려면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하십시오 :

a) 시작을 클릭하고 명령 프롬프트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또는

b) "실행"창을 열려면 WIN + R을 누르고 열려면 "cmd"를 입력하십시오.


2. 다음을 입력하여 AOMEI Backupper 설치 디렉토리로 이동합니다.

cd C:\Program Files\AOMEI Backupper. 다른 위치에 프로그램을 설치 한 경우 대신 해당 위치를 입력하십시오. 

즉, 해당 버전의 AOMEI Backupper 설치 디렉토리 인 “C:\Program Files\AOMEI Backupper” 경로를여십시오. 

참고 : 경로는 설치 한 프로그램의 설치 디렉토리와 일치해야합니다.


3. 아래의 옵션은 모든 기능을하는 명령을 구성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모든 명령 줄 매개 변수를 지정합니다, 

(예 : AMBackup.exe /b new /t disk /s 0 /d "d:\disk" /n "Backup Disk0"          


이 명령은 AMBackup.exe가 새 디스크 백업을 시작하고 디스크 0을 백업 한 다음 백업 파일을 

“D:\disk backup”폴더에 백업 파일의 이름을 “Backup Disk0” 으로 저장하는 옵션입니다.


{} 는 필수 매개 변수입니다.

[] 는 선택적 매개 변수입니다.

도움말 표시:

입력

AMBackup /?

도움말을 찾으려면 프롬프트에 “AMbackup /?”을 입력하십시오

출력

AMBackup { /b | /c | /r | /l | /? }

-"AMBackup"에는 백업(/b), 복제(/c), 복원(/r), 목록(/l), 및 도움말(/?)의 5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AMBackup /l /?

-쿼리 명령의 구체적인 사용법을 표시합니다.

AMBackup /b /?

-백업 명령의 구체적인 사용법을 표시합니다

AMBackup /c /?

-복제 명령의 구체적인 사용법을 표시합니다.

AMBackup /r /?

-복원 명령의 구체적인 사용법을 표시합니다.

Command for Backup

새 백업의 경우 필수 매개 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매개 변수

설명

{/b}

백업 유형을 지정하십시오. 다음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 new inc dif full

new

새 백업 작업 만들기

{/t}

소스 유형을 지정하십시오. 다음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시스템 디스크 부분

system

시스템을 백업

disk

디스크를 백업

part

파티션 백업

{/s}

백업 소스 :디스크 백업의 경우 디스크 번호를 지정하십시오. /s 0.

  파티션 백업의 경우 드라이브 문자를 지정하십시오.. /s C.
 문자가없는 파티션의 경우 파티션 번호를 지정하십시오. /s 0:1

{/d}

백업 이미지 저장 대상 경로 (예: /d   D:\Path\File

증분 및 차등 백업의 경우 필수 매개 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매개 변수

설명

{/b}

백업 유형을 지정하십시오. 다음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inc dif full

inc

마지막 백업을 기반으로 증분 백업을 만듭니다.

dif

마지막 전체 백업을 기반으로 차등 백업을 만듭니다.

full

서브 시퀀스 전체 백업 생성

{/s}

백업 소스 :증분 또는 차등 백업을 생성하기 위해 본체를 지정하십시오. (예: "/s d:\backup\ab.adi" 이것은 "d:\backup\ab.adi" 이미지를 기반으로 증분 또는 차등 백업을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은 일부 선택적 매개 변수입니다.

매개 변수

설명

[/n]

다른 이름과 구별하기 위해 백업 이름 지정

[/c]

이미지 파일의 압축 수준은 다음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0 1 2

0

압축 안함

1

빠른 표준 압축

2

높은 압축 수준이지만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e]

예: /e "123"은 이미지 파일의 암호가됩니다.

[/u]

사용자 이름; 네트워크에 백업하고 네트워크에 액세스하려면 사용자 이름이 필요합니다.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사용자 이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 /u "admin"

[/p]

암호: 네트워크에 백업하고 네트워크에 액세스하려면 암호가 필요합니다. (예: /p "123456".

[/m]

큰 이미지 파일을 더 작은 청크로 분할하기위한 크기 (MB)입니다. 

  각 파트의 최대 크기를 지정합니다. (예: /m 1490.

[/r]

디스크 및 파티션을 섹터별로 백업하거나 백업하지 않으려면 다음 두 매개 변수 중 하나를 사용하여 결정할 수 있습니다: 0 1

0

표준 백업을 의미하며 기본 백업 옵션입니다.

1

원시 백업; 이것은 raw (pseudo forensic) 섹터 단위 백업, 예를 들어 /r 1 을 수행합니다.

디스크 및 파티션 나열 :

매개 변수

설명

[/l]

이 컴퓨터의 디스크 및 파티션을 나열하십시오. /l 을 사용하여 이 컴퓨터에있는 모든 디스크를 표시하면, /l0 또는 /l1 은 디스크 0 또는 디스크 1의 파티션 만 표시합니다.                                                 참고: disk 0 과 disk 1사이에는 공백이 없습니다

Examples:

시스템 백업

1. 시스템 백업 및 백업 이름 지정
AMBackup.exe /b new /t system /d "d:\sys" /n "Backup System"

2. 백업 이름없이 시스템 백업 
AMBackup.exe /b new /t system /d "d:\sys"

디스크 백업

1. 백업 디스크 0:
AMBackup.exe /b new /t disk /s 0 /d "d:\disk" /n "Backup Disk0"

2. 백업 디스크 0 및 1 :  
AMBackup.exe /b new /t disk /s 0 /s 1 /d "d:\disk" /n "Backup Two Disks"

파티션 백업

1. 백업 파티션 E: 
AMBackup.exe /b new /t part /s E /d "d:\part" /n "Backup Part E"

2. 백업 파티션 E, F 및 G:
AMBackup.exe /b new /t part /s E /s F /s G /d "d:\part" /n "Backup Parts"

증분 및 차등 백업

1. 증분 백업:
AMBackup.exe /b inc /s "d:\sys\system.adi"

2. 차등 백업:
AMBackup.exe /b dif /s "d:\sys\system.adi"

3. 암호가있는 증분 백업:
AMBackup.exe /b inc /s "d:\sys\c-drive.adi" /p "abc321"

네트워크에 백업

1. 공유 네트워크에 백업:
AMBackup.exe /b new /t part /s E /d "\\192.168.0.100\Share\Imgfile.adi” /n "BackupToShare" /u "admin" /p "123456"

2. NAS에 백업
AMBackup.exe /b new /t part /s E /d "\\192.168.0.200\NAS\Imgfile.adi" /n "BackupToNAS" /u "admin" /p "123456"

압축 수준 및 분할 이미지

AMBackup.exe /b new /t disk /s 10 /d "z:\folder" /n "Backup Disk10" /c 2 /m 500

Sector by sector 백업

AMBackup.exe /b new /t part /s f /d "d:\part" /n "Backup F Drive" /r 1

암호화 백업

AMBackup.exe /b new /t system /d "d:\sys" /e "mypassword"


Command for Restore

백업 복원의 경우 필수 매개 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매개 변수

설명

{/r}

디스크, 파티션 또는 동적 볼륨의 백업을 복원합니다.

{/t} {system | disk | part}

복원 유형을 지정하십시오. "시스템"은 시스템 백업을 복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디스크"는 디스크 백업을 복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부분"은 파티션 백업 또는 동적 볼륨 백업을 복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s}{D:\my backup\my backup.adi | \\192.168.1.1.\my backup\my   backup.adi}

복원 유형을 지정하십시오. 이미지 파일의 경로를 지정하십시오.

[/v]

(증분 또는 다른 백업으로 인해) 복원 할 최신 백업 버전을 사용하도록 지정하십시오. 현재 이미지 파일에 해당하는 백업 버전은 이 "/v" 명령없이 복원됩니다.

[/I] {0 | 0:0}|[null]

이미지 파일에 복원 할 디스크, 파티션 또는 동적 볼륨을 의미하는 소스를 지정하십시오. /i 0 은 디스크 0 또는 동적 볼륨 0을 의미하고, 0;/ i 0:0 은 디스크 0의 파티션 0을 의미하고, "null"은 시스템 복원을 수행하는 동안 복원 할 파티션을 지정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e]{"123"}

이미지 파일의 비밀번호를 지정하십시오.

[/d]{0|0:0|D}|[null]

복원 할 대상 위치를 지정하십시오. "/d 0"은 대상 위치가 디스크 0임을 의미합니다. /d 0:0은 대상 위치가 디스크 0의 파티션 0임을 의미합니다. /d D는 대상 위치가 파티션 D임을 의미합니다. "null"은 "/d"를 사용하지 않고 원래 위치로 복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f] {fill | original}

대상 파티션의 크기를 조정하십시오. "채우기"는 복원 후 전체 대상 파티션을 채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원본"은 복원 후 원본 파티션과 동일한 크기를 유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명령은 동적 디스크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a]

파티션 정렬을 사용하여 SSD를 최적화하도록 지정하십시오.

[/u] ["admin"]

사용자 이름을 지정하여 NAS 공유에 액세스하십시오.

[/p] ["123"]

NAS 공유에 액세스하기위한 암호를 지정하십시오.

[/x]

이 기종 하드웨어에 시스템을 복원하려면 유니버셜 복원을 지정하십시오. "/t system"및 "/t disk"와 함께 사용해야합니다.

[/k]

섹터 별 복원을 지정하십시오. 섹터별로 이미지 파일을 백업 한 경우에만 섹터 별 복원을 사용하여 이미지 파일을 복원 할 수 있습니다.

[/o] {yes | no}

"yes"는 대화 형 작업이 필요할 때 자동으로 다음 작업을 실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no"는 대화식 작업이 필요할 때 작업을 취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Examples:

시스템 복원 

1. SSD를 최적화하기 위해 파티션 정렬을 사용하여 NAS 공유의 "backup.adi"라는 시스템 이미지를 원래 위치로 복원하십시오.를 원래 위치로  복원합니다.
AMBackup /r /t system /s "\\192.168.0.222\system backup\system backup.adi" /u "admin" /p "admin" /a

2. "system backup10.adi" 이미지의 시스템을 디스크 0의 파티션 0에 복원하고 Universal Restore를 수행하십시오. 
AMBackup /r /t system /s "D:\system backup\system backup10.adi" /d 0:0 /x

3. 원래 위치로 "시스템 backup.adi"및 방치 대화 형 프롬프트라는 이름의 시스템 이미지를 복원합니다. 
AMBackup /r /t system /s "D:\system backup\system backup.adi" /o yes 

4. "system backup.adi"라는 시스템 이미지를 원래 위치로 복원하고 대화식 프롬프트가 발생할 때 작업을 종료합니다. 
AMBackup /r /t system /s "D:\system backup\system backup.adi" /o no

디스크 복원 

"disk backup.adi"라는 디스크 이미지를 디스크 2에 복원합니다.  
AMBackup / r / t disk / s "D : \ disk backup \ disk backup.adi"/ i 1 / d 2

파티션 복원 

"my backup.adi"라는 파티션 이미지를 파티션 E에 복원하고 이미지의 비밀번호는 "123"입니다. 
AMBackup / r / t part / s "F : \ my backup.adi"/ i 1 : 1 / d E / e "123"


Command for Clone

복제의 경우 필수 매개 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매개 변수

설명

{/c}

복제 시스템, 디스크, 파티션 또는 동적 볼륨.

{/t} {system | disk | part}

복제 유형을 지정하십시오. "시스템"은 시스템 복제를 의미합니다. "디스크"는 디스크 복제를 의미합니다. "부분"은 복제 또는 동적 볼륨을 복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s] {0 | 0:0 | D}

복제 할 소스를 지정하십시오. 시스템 복제를 수행하는 동안 소스를 지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s 0은 디스크 0을 복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s 0:0은 디스크 0의 파티션 0 복제를 의미합니다. /s D는 부분 D 또는 동적 D를 복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d} {0 | 0:0 | D}

대상 위치 지정 /d 0은 지정된 대상 위치가 디스크 0임을 의미하고, /d 0:0은 지정된 대상 위치가 디스크 0의 파티션 0임을 의미합니다. /d D는 지정된 대상 위치가 파티션 D 또는 동적 볼륨 D임을 의미합니다.

[/k]

섹터 복제별로 섹터를 사용하도록 지정합니다.

[/a]

파티션 정렬을 사용하여 SSD를 최적화하도록 지정하십시오.

[/f]{fill | original}

대상 파티션의 크기를 조정하십시오. "채우기"는 복제 후 전체 대상 파티션을 채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원본"은 복제 후 원본 파티션과 동일한 크기를 유지한다는 의미입니다. 이 명령은 동적 디스크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o] {yes | no}

"yes"는 대화 형 작업이 필요할 때 자동으로 다음 작업을 실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no"는 대화식 작업이 필요할 때 작업을 취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본적으로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확인을 기다립니다.

Examples:

시스템 복제 

1. 시스템을 파티션 D에 복제하고 파티션 정렬을 사용하여 SSD를 최적화합니다.  
AMBackup /c /t System /d D /a 

2. 디스크 2의 시스템 1을 복제합니다.
AMBackup /c /t System /d 2:1 

3. 사용중인 파티션 D에 시스템을 복제하고 대화식 프롬프트를 무시하여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AMBackup /c /t system /d D /o yes 

4. 사용중인 시스템을 E 파티션에 복제하고 대화식 프롬프트가 발생할 때 작업을 종료합니다. 
AAMBackup /c /t system /d E /o no

디스크 복제 

디스크 1을 디스크 2에 복제하고 파티션 정렬을 사용하여 SSD를 최적화합니다.  
AMBackup /c /t Disk /s 1 /d 2 /a

파티션 복제 

1. 파티션 E를 파티션 D에 복제하고 파티션 정렬을 사용하여 섹터 클론으로 SSD 및 SSD를 최적화합니다. 
AMBackup /c /t Part /s E /d D /k /a 

2. 디스크 0의 파티션 1을 디스크 2에 1을 등록하고 새 파티션에 X로 드라이브 문자를 할당합니다.  
AMBackup /c /t part /s 0:1 /d 2:1 /l X


Command for List Device

장치를 나열하려면 필요한 매개 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매개 변수

설명

[/l][0]|[/s D:\backup.adi]|[1 /s 
  D:\disk-backup.adi]|[/e]|[/u ] |[/p]|[null]

디스크, 파티션 및 동적 볼륨 나열 "/s"는 지정된 이미지의 경로를 의미합니다. "/u"및 "/p"는 지정된 NAS 공유 경로를 방문하는 사용자의 이름과 암호를 의미하며 "/e"는 암호화 된 이미지의 암호를 의미합니다.

Examples:

1. 현재 시스템의 모든 디스크 및 동적 볼륨  나열
AMBackup /l 

2. 현재 시스템의 디스크 0에있는 모든 파티션 나열 
AMBackup /l 0 

3. backup.adi라는 백업 이미지의 내용을 나열하십시오. 이미지가 시스템, 파티션 또는 동적 볼륨 백업 인 경우 백업 된 파티션이 표시됩니다. 이미지가 diisk 백업이면 백업 된 디스크가 표시됩니다. 
AMBackup /l /s D:\backup\backup.adi 

4. disk backup.adi 디스크 백업의 디스크 0에있는 모든 파티션을 나열하십시오.
AMBackup /l 0 /s D:\disk backup\disk backup.adi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TechBootSystem™